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선택한 솔루션 화장품인 카미안느 루미너스 바이탈더블유 케어 솔루션

(기미크림)이 현대 홈쇼핑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방송 중에는 특별히 카미안느 루미너스 바이탈더블유 케어솔루션 미니어처 기미크림 3개구성까지 추가해 진행될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1시 40분부터 2시 40분까지 60분간 현대 홈쇼핑을 통해 5차 방송될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공개되는 ㈜아미아인터내셔날(미플아미아)의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어떤 피부타입이라도 거부감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며, 특히 제품에 피부를 위해 엄선된 특별 성분이 함유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할 수 있는 데이지 꽃을 비롯해 프랑스에서 공수해 온 황산화 작용이 매우 뛰어난 9가지 식물 성분과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재배되는 깨끗한 허브 성분 7가지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스노-화이트 블러썸 기초라인’ 제품도 함께 이번 현대 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초라인은 마르지 않는 청량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면서 고수분‧고보습‧고영양에 특화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노-화이트 블러썸 기초라인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루미너스 기미크림으로 마무리 해주면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미아인터내셔날은 미플과 아미아라는 전국 120여개 피부관리 가맹 및 직영사업을 10년 가까이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연구소에서 검증된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서비스하는 선진 에스테틱 프랜차이즈의 선두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