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당 17900원에 최상급 소고기와 제주도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는 하이미트 구리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식점에서 제공되는 고기 1인분의 양이 일정하지 않은 요즘에 이곳에서는 안심하고 본인 양대로 먹을 수 있으니 마음 편히 식사를 할 수 있다.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한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제주도 서귀포시 축협에서 공급받은 질 좋고 신선한 제주도 돼지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청정지역인 제주도 삼겹살은 국내산 삼겹살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육질이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하며 고소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오겹살과 삼겹살 뿐만 아니라 목살과 갈비찜 그리고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갈매기살, 양념 목살 등 다양한 돼지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돼지고기를 비롯해 최상급의 부드러운 소고기인 등심과 토시살, 갈비살, LA갈비도 무한대로 제공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주토종순대와 수제 소세지, 떡갈비, 각종 쌈류와 야채 등도 제공되고 있다.

하이미트 구리점은 질 좋은 고기들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실속형 맛집으로 이미 구리 맛집 뿐만 아니라 남양주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며 가족과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고기 식사하기 안성맞춤인 곳이다. 실내환경도 넓고 깔끔하며 좌석이 120석 정도로 단체모임과 회식하기 좋은 곳이다.

하이미트 구리점의 위치는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4-13 또는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 6번길 24) 주중․주말 오전11시30분부터 밤12시(라스트오더 11시반)까지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방문은 전화(031-551-1323)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