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 평소 건성이 아닌 피부타입도 겨울철에는 충분히 수분공급을 해주지 않으면 피부노화가 쉽게 진행된다. 또 관절과 근육이 굳어지는 겨울철에는 스트레칭 및 준비운동 등으로 풀어주지 않으면 부상으로 이어지기 쉽다.

추운 날씨로 활동량이 감소하고 신진대사는 저하되는데 반해, 우리 몸은 추위를 이기기 위해 본능적으로 고열량 음식을 찾게 된다. 이에 겨울철에는 체지방 증가가 다른 계절보다 빨리 일어난다.

이 같은 겨울철, 원스톱 헬스&뷰티 케어를 표방하는 스파짐 라티오는 겨울철 피부관리와 운동을 한번에 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스파짐 라티오는 기구 필라테스와 무선EMS, 파워플레이트로 운동을 하고 퍼스널 트레이너가 1:1로 식단과 체형관리, 체력관리를 진행한다. 또 Kerstin Florian, Anne Semonin과 같이 하얏트, 반얀트리, 메리어트, 포시즌즈 등 전세계 35개국 120여개 특급 호텔 스파에서 사용되고 있는 수입 제품을 이용해 고객별 맞춤형 전신피부관리를 하고 있으며 논현동 필라테스, 잠실 필라테스로 알려져 있다.

스파짐 라티오 김승철 대표는 “요가, 헬스, 스트레칭의 장점을 모아 유연성과 자세교정에 효과가 있는 기구 필라테스, 20분 운동으로 6시간의 근력운동 효과를 낸다는 EMS, 3차원 진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중력가속으로 운동효과가 5배 증대되고, 셀룰라이트 감소와 혈액순환 효과가 있다는 파워플레이트 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운동기구 위주로 구성했다”면서 “회원들이 처음 등록한 횟수(Session)내에서 위 운동들을 자유로이 혼합해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운동을 섞어 할 수 있다는 것이 스파짐 라티오의 장점”이라고 밝혔다.

스파짐 라티오는 논현점과 석촌호수점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논현점 SPA 02-515-2215, GYM 02-515-2217 / 석촌호수점 02-420-2215)나 홈페이지(http://spagymratio.com)에서 문의하면 된다.

김승철 대표는 “운동이 끝나면 특급 호텔에서 사용되는 고급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전신테라피나 얼굴이나 등, 복부, 종아리 등 부위별 테라피가 가능하므로, 같은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헬스&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다”면서 “실제 우리 고객들 중에는 1주일에 한번은 필라테스, 한번은 EMS나 파워플레이트 운동을 하고, 그 중 하루는 피부관리를 받고 가는 고객들이 많다. 때문에 논현동 마사지나 잠실 마사지, 강남 마사지로도 많이 알아주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