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는 젊음과 낭만, 예술과 언더그라운드 문화, 개성 넘치는 자유의 거리의 대표 장소다. 또한 이색카페, 소규모 갤러리와 화랑, 소품점과 패션숍, 라이브카페와 클럽, 예술시장, 각종 맛집 등이 즐비해 있으며 외래 관광객들의 집결지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다양한 행사와 거리공연, 축제 등의 문화요소를 간직하고 있어 홍대주변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이런 젊음이 살아 숨 쉬는 공간에서 소개팅 장소와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알려진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그리드(The Grid)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다년간 경험 있는 실력파 쉐프들로 구성된 다짐F&B의 첫 브랜드 ‘더그리드’는 맛은 물론 독특한 소품과 인테리어 장식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홍대 대표 맛집이다. 그릴로 만든 메뉴판은 한눈에 담기 힘들 정도로 많은 음식들을 소개하며 고급스러운 와인 병에 담긴 물은 고객들이 대접받는 기분을 만들어 준다. 또한 식전 제공되는 빵의 맛은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충분한 기쁨을 선사한다.

더그리드의 주 메뉴는 불고기 50cm 피자, 불고기 스파이시 파스타 수란이 올라간 화이트 크림 파스타 등 50종 이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어느 곳에서 쉽게 먹어보지 못한 맛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본사 직영 매장운영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해 식당에 찾아온 손님들이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음식에는 이탈리아 직수입 100% 크림을 사용해 우유를 섞지 않았다. 또 조리 시 화이트 와인을 첨가해 재료 특유의 잡내를 줄이고 복분자와 먹물을 첨가한 수제도우 및 브레드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려낸다. 양질의 음식과 함께 홍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와인과 맥주도 준비돼있다.

더그리드 김정준 대표는 “맛의 퀄리티는 물론 착한가격으로 정직한 음식을 만들어 내고 있어 현재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며 “더그리드는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깨끗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그리드 김정준 대표는 뉴욕 맨하튼의 요리 전문교육기관 '세계한식요리대회'에 32개국이 참가한 가운데 황금무궁화대상을 수상하는 등 중국 허베이성 친황다오 국제선원클럽에서 열린 ‘국제 양생약선 요리대회’에서도 찬요리 대상, 더운 요리 대상, 후식부문 대상, 단체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세계미식약선명사 칭호를 수여 받은 실력파 쉐프다.

더그리드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4-8번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http://더그리드.kr)나 전화(02-3141-0020)를 통해 예약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