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내 오염이 다양해지고 장비와 세제가 발전함에 따라 이사청소, 입주청소가 보편화되면서 이를 전문으로 대행하는 업체들이 많아졌다. 그 중 ‘아담청소’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1993년부터 이사청소, 입주청소, 거주청소 등의 가정 내 홈클리닝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아담청소는 2003년 법인 설립 이후 사무실청소, 화재청소, 준공청소, 물탱크청소, 빌딩관리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발전해왔다.

아담청소가 주목을 끄는 이유는 다름 아닌 청소전문가 서비스에 있다. 무조건적인 가맹모집이 아닌 청소교육 전문기관의 청소대행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청소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해야만 아담청소의 서비스를 담당할 수 있게 해 청소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

아담청소 황재권 전무는 “일반 가정에서 구비하기 어려운 파워풀스팀청소기, 버핑머신, 초미립자살포기 등 여러 가지 장비와 체계적인 청소매뉴얼로 아담청소 전국 지사, 지점의 서비스를 상향평준화했다.”며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 발전을 위해 청소교육과 서비스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담청소의 이러한 노력은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 획득, 청소서비스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등으로 그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현재 아담청소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물론 부산, 대구 지역 등 전국에서 이사청소 및 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바닥청소, 카펫청소, 준공청소 등 다양한 청소서비스가 가능하다.

아담청소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damclean.com)나 전화(1588-9915) 및 카카오톡ID @ada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