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학원의 선두주자 비상에듀 독학재수기숙학원이 한 해에 가장 춥다는 대한(大寒)의 한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2017학년도 입시 준비 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항상 직접 수험생이 되어 입시를 치른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는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은 2017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려는 N수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내놓았다. 

학습관으로부터 시작해 체력 단련실에 이르기까지 비상에듀 독학재수학원의 시스템 하나하나는 수험생들을 위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N수생들의 학습을 위한 배려로 자기주도학습 공간의 분리를 위한 프라이버시 테이블의 설치를 들 수 있다.

그리고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주기 위해 기숙사 본관의 체력 단련실에는 파워랙과 런닝머신도 설치돼 있다. 학습관과 체력단련실의 개인 공간마다 꿈을 이루겠다는 결의에 찬 수험생들의 모습에서 드러나는 열기가 뜨겁다.

비상에듀 독학기숙재수학원의 획기적인 프로그램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인강+수학맞춤특강’이다. 수학맞춤특강은 온라인 강의와 자기주도학습을 중심으로 수능을 준비하는 독학재수생들에 있어 가장 공포스러운 대상인 수학을 정복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수학 선생님들로부터 집중적으로 강의를 듣고 상담하며 개인별 보충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자율 학습과 온라인 강의로 공부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질의응답으로 해결하는 보편적 형태의 ‘독학학원’의 시스템과 학습 과목 중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경우 학생들을 소수의 그룹으로 나눠 집중 지도하는 ‘독학+개인별 맞춤 그룹과외반’도 특화돼 진행되고 있다.

아무도 생각하지 않았던 학습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선구적으로 시행해 기준으로 만들어 온 비상에듀 독학기숙재수학원에서는 사관학교와 경찰대를 준비하는 N수생들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도 실시할 계획이다. 과목별 최강의 강사진이 사관학교 및 경찰대의 대학별 고사를 철저히 분석해 제공하는 강의는 수능과 더불어 사관학교 및 경찰대를 지원하게 될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맞춤 과정이 될 것이다.

수험생들이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주변의 유해한 환경들을 제거해 오직 학업에만 몰두하기 위해서다. 이러한 점에서 볼 때, 비상에듀에서 운영하며 충청남도의 안면도에 위치한 독재기숙학원은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와 9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거쳐 11월 수능까지의 기나긴 싸움에 대해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의 이성민 학생주임은 “누구나 수험생이 될 수 는 있지만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의 ‘독한 독학생’은 아무나 될 수 없다”며 “단호한 결단과 결연한 의지를 갖지 않고서는 ‘합격’이라는 두 글자를 손에 쥘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명 독재학원이라 불리는 독학재수 및 독학재수기숙학원을 중심으로 정보를 얻고 직접 방문해 상담을 하는 예비 재수생들은 물론 사회생활을 경험했거나, 군 생활을 마친 N수생들에게 있어서까지 비상에듀의 독학재수 기숙사 학원은 폭넓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독학기숙학원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한 비상에듀독학기숙학원의 최강 강사진과 생활관리 선생님들로부터 2017학년도 입시에 독하게 독학해 성공하려는 재수생과 학부모는 홈페이지(http://www.visangeduon.com)와 전화(1899-6450)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