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강사모 카페지기 최경선 대표는 25일(월) 서울경희직업전문학교 반려견 전문가 과정(2/13) 오픈 기념에 따른 공개 무료 특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해피펫과 DAUM 강사모 공동 주체로 반려견 짖음 훈련 및 반려견 컨텐츠 제작 무료 특강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재 뉴스펫에서 활동 중인 권혁필 훈련사는 한국애견협회 공인 1등 훈련사이며, mbc 경제매거진M '흰둥이를 모셔라, sbs 뉴스 '펫마케팅 열풍', sbs 세상에 이런일이 '누렁이 구출 작전', 뉴스1 반려동물훈련칼럼 '펫스쿨' 연재 중으로 DAUM 강사모 6만 커뮤니티의 메인 훈련사이기도 하다.

DAUM강사모의 카페지기 최경선 대표는 16년에 걸친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이해와 15년에 걸친 IT 산업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오프라인 애견센터를 운영했고, 다음, 네이버, SNS 등에서 수십만 명을 거느린 온라인 커뮤니티를 현재까지 이끌어 오고 있다. 또한 삼성SDS, 다우기술, 한국EMC 등에서 IT 전문기술자로 경력도 갖고 있다.

금번 무료 특강은 IT 및 프로젝트 전문가와 반려동물 훈련 전문가가 협업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세미나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DAUM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은 SHARE(소통)라는 표어로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고, 소통을 하는 커뮤니티의 활동을 기대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