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현재 취업난을 겪는 수 많은 구직자들의 어려움에 대한 보도가 연일 쏟아지고 있다. 좋은 스팩과 능력을 갖추고도 여러가지 이유로 취업의 문턱에서 좌절하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사람의 가치와 비전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프로페셔널 뷰티그룹 (주)14일동안(대표 최유미 이하 14일동안)은 2016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다이어트 슈퍼바이저(지점관리자급)와 상담 영양사로 관련학과 전공자 및 임상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가 대상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기존 보다 늘 새롭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 개개인 맞춤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14일동안은 기존 필라테스와 요가 운동법에서 타바타, 인터벌 트레이닝을 접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투윅스핏을 비롯해 노폐물 배출과 부종을 완화시키는 디톡스 코쿤 관리, 다이어트의 기본 원칙인 균형 잡힌 식단과 칼로리 조절을 위한 1:1 식이상담, 30여 가지의 스킨 테라피, 온열처리 및 냉각요법으로 진행되는 바디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14일동안은 진정성을 전달하는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데, 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스페셜리스트 실무자의 진정한 마인드 속에서 표출된다는 신념으로 직원의 마음을 움직이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다이어트 스페셜리스트로써 받게 되는 이런 교육은 단발성에 그치지 않는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인 인재 양성은 물론 14일동안의 전국 20개 지점 모두 최상의 명품 서비스 제공으로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의 중요한 원동력이 됐다.

이번 채용은 각 파트의 스페셜리스트로 직무를 수행하게 되는 만큼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우수한 인재에 걸맞은 복지제도와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확충해 직원 만족도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번 채용으로 14일동안은 다이어트 스페셜리스트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에 한 발 더 다가가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는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14일동안의 보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14일동안 공식 홈페이지(www.the14days.com)와 대표전화번호(1577-14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