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구매장들은 특정 지역에 밀집해 골목을 형성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지역은 가구에 관해 특화된 곳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도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다양한 가구단지를 찾아가는 추세다.

서울, 일산 등 수도권 지역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아가는 곳은 바로 파주운정가구단지인데 많은 가구할인매장들이 개성 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신혼가구를 찾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는 가구할인매장은 ‘조연우갤러리’다. 고품질의 신혼부부 맞춤형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한 생산자-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도입한 덕분으로 풀이된다.

조연우갤러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신혼가구뿐만 아니라 침대 및 소파 등 친환경 가구 등도 취급하고 있으며 이태리나 독일, 미국, 영국 등에서 수입한 명품매트리스 또한 판매하고 있어 제품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다.

조연우갤러리의 한 관계자는 “최근 들어 신혼가구를 찾는 신혼부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 유통마진을 생략해 더욱 저렴한 소비자 가격을 현실화했고 제품 하나하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제작해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조연우갤러리를 통해 가구를 구입한 김씨는 “일산가구단지나 파주운정가구단지 여러 곳을 둘러봤지만 조연우갤러리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이 가장 만족스러워서 구매를 결정했다. 직원들의 친절함도 인상적이었으며 특사 행사와 사은품 행사 혜택도 입어 합리적인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의 조연우갤러리는 인기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퍼져 현재 많은 연예인 협찬 또한 진행 중이다. 조연우갤러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oyeonu.co.kr)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