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자나고 2016년 봄, 졸업과 면접, 그리고 새로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과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예비신랑에게 각각의 용도로 정장이 필요한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생활 습관으로 인해 체형의 변화와 개개인들의 개성이 더해져 좀 더 나만의 정장 패션을 완성하려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고객의 니즈에 따라 원단과 디자인의 선택이 자유로운 맞춤정장이 예전의 명성을 되찾고 있다.

하지만 수많은 맞춤브랜드의 현란한 광고로 인해 업체 선정에 어려움이 있다. 남성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말하는 실패하지 않는 정장맞춤 팁을 참고해보자.

세상에 단 한 벌뿐인 정장을 입어볼 수 있는 매력적인 맞춤정장이지만 한 가지 참고할 점이 있다고 HK테일러는 설명한다. 동일한 음식도 누가 요리 했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처럼, 맞춤양복도 누가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같은 원단을 사용해도 제작기술이 다르고, 사용되는 부자재도 달라 동일한 퀄리티의 결과물이 나올 수 없는 이유다.

업체 선정 시 직영 제작소를 운영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다. HK테일러의 경우 직영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업계에서도 인정하는 퀄리티의 정장을 제작하고 유지하고 있다.

소재 선택 시에도 울과 폴리의 혼방원단은 졸업, 면접, 예복으로도 좋다. 하지만 피부에 민감한 편이고 소재 선택이 중요하다면 순모 원단으로 좀 더 섬세한 정장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전문가적인 상담을 바탕으로 남다른 정장을 제작하고 있는 HKtailor는 목동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본사대표와 맞춤양복 명장이 상주하며 직접 고객들을 상담 가봉, 완성 제작하고 있다.

프로페셔널한 맞춤과정을 선사하는 HKtailor는 목동본점을 비롯한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까지 전국 14개 지점과 오픈예정인 청주점에서 맞춤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대 대비 퀄리티를 보장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HK테일러는 시즌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맞춤정장과 이태리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패키지를 비롯하여 실용적인 비즈니스 패키지, 맞춤예복, 비스포크 수제정장을 위한 영국 스카발, 바워로벅, 해리슨, 테일러롯지와 이태리산 로로피아나, 아리스톤, 구아벨로, 드라고, 에르메네질도 제냐 원단등 최고급 원단과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의 정장 맞춤의 팁을 참고하여 정장의 원단에서부터 디자인까지 취향대로 맞추는 나만의 첫 맞춤정장을 성공적으로 준비해보자.

HK테일러에 대한 행사와 정보는 목동본점 (02-2294-0122)나 공식 홈페이지(hktailor.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