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담는 여러 가지 방법 중에 가장 선호하는 방법은 아마 ‘사진’일 것이다. 가족부터 웨딩까지 다양한 추억을 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사진 스튜디오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더나리스튜디오는 북유럽 스타일의 내츄럴하고 감성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코디 촬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사진에 추억을 담으려는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더나리스튜디오는 가족사진과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잘 하는 입소문 스튜디오로 알려져 있다.

수원에 위치한 더나리스튜디오는 건물 전체 5층 규모의 공간에서 각 층마다 색다른 컨셉트의 스튜디오가 있어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북유럽 스타일의 내츄럴하고 감성적인 소품을 이용할 수 있고, 전문 스타일리스와의 코디 촬영과 함께 화보촬영도 진행할 수 있다.

가족사진과 리마인드 웨딩 사진의 경우 비용이 부담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더나리스튜디오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멋진 사진, 더 좋은 사진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사진 수정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사진 결과물에서 볼살이나 얼굴, 피부부터 흉터까지 잡티를 수정해 더 예쁜 가족사진과 리마인드웨딩사진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다.

수원 더나리스튜디오 관계자는 “일반스튜디오와 차별화된 화보 같은 몽화적인 사진으로

새로운 장을 만들어 오고있다 더나리스튜디오가 새로운 스튜디오 문화를 제공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수원 더나리스튜디오의 가족사진,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tudionar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