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 사이에서 웨딩박람회는 필수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로 웨딩박람회는 결혼에 관한 사항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어, 바쁜 예비부부들에게 수월한 결혼준비를 도와줄 수 있어 인기다.

수많은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안산롯데웨딩페어’는 웨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웨딩 컨설팅을 제공하는 ‘웨딩 종합 박람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웨딩페어를 통해 웨딩드레스는 물론, 웨딩홀, 스튜디오 촬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오는 2월13일(토)부터 2월14일(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안산롯데웨딩페어’는 안산GD컨벤션에서 12:00~20:00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박람회 뿐만 아니라 14일 저녁 5~6시에는 ‘웨딩드레스 갈라쇼’까지 진행될 예정이어서 예비신부들의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다.

이는 모델들이 2016년 신상 웨딩드레스를 입고 실제예식을 연출하며 풍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연출한다. 따라서 방문자들은 우아한 모델들의 워킹과 GD컨벤션의 화려한 예식연출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혼수‧웨딩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박람회에 참가만 해도 CGV 영화티켓 2매, KING WAIN 캔들 중 한가지의 선물을 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혼수가전&가구 특별할인전은 물론 롯데백화점 단독 브랜드 박홍근 홈패션 특별 초대전 (혼수,예단 40~60% 할인/최고급 예단 포장 서비스)이 진행될 예정이며, 당일 계약 시 추첨을 통해 전자레인지, 블루투스이어폰, 스팀가습기, 진공청소기, 피크닉가방 등 선물을 제공한다.

그밖에도 당일 계약 시 추가 할인으로 GD컨벤션웨딩홀 식대할인과 대관료 할인, 이벤트 서비스, 패키지 파격할인 등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이날 방문고객들을 위한 GD컨벤션웨딩홀에서 준비한 정성스런 핑거푸드까지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이주웨딩 본점&클라라웨딩안산점 웨딩드레스 피팅&메이크업이 무료로 진행돼 드레스 선택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예비부부들은 안산웨딩박람회(안산롯데웨딩페어&갈라쇼)를 통해 웨딩관련 모든 품목들을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안산에서 가장 예약률이 높고 인기 있는 ‘GD컨벤션’ 웨딩홀의 파격 할인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산웨딩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각종 문의는 안산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kweddingfair.co.kr/req/?c=11&p=171&w=0&r=NEWS)에 접속하거나 혹은 대표전화(031-222-777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