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14 금 16:51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라이프
올에듀넷, “새해 목표로 잡은 공인중개사 인강 전략이 키포인트”새해 목표 설문, 자격증 취득이 15%…공인중개사 인강 ‘평생회원반’ 호응

2016년 새해가 밝으면서 많이 이들이 자격증 취득에 목표를 세우고 있다. 한 취업포털이 성인남녀 2512명을 대상으로 2016년 새해 계획을 설문조사한 결과 자격증 취득이 무려 15% 이상 차지했다. 이는 취업과 이직, 노후대비 등 때문으로 보인다.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기도 하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업, 이직, 노후대비를 포함해 창업, 재테크 등 활용범위가 매우 넓어서 매년 새해 목표로 꼽히는 인기 자격증이다.

하지만 자격증 취득은 좀처럼 쉽지 않다. 때문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따기를 새해 목표로 결심했다면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전문가들은 달성해야 할 목표를 너무 크고 막연하게 잡기보다는 잘게 쪼개서 단계별로 실천할 경우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조언한다.

▲ 공인중개사 인강 교수진. <사진제공=올에듀넷>

자격증 전문 교육 기관 올에듀넷(http://www.alledu.net)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활용도가 높아 매년 인기가 많다”면서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시작부터 전략을 잘 세워서 학습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인강이나 학원을 선택하면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공부할 수 있어서 목표 달성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올에듀넷은 공인중개사 인강을 비롯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전망, 그리고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시험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이다. EBS 등 TV방송에서 잘 알려진 유명 강사진들이 연간 학습계획에 따른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올에듀넷의 공인중개사 교재는 10년 이상의 연구경력이 있는 전문 집필진이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매년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건대 부동산학교 교수진이 감수한 책이다.

최근에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 동영상 강좌를 무제한 보장하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패키지 ‘평생회원반’을 개설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밖에 ‘2년 회원반’ ‘연간 회원반’ ‘0원 합격반’ 등 수강생의 편의에 맞춰 다양한 패키지 강의를 제공한다.

한편, 올에듀넷은 한국법학교육원 이름으로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한다. 전국 2곳의 직영학원과 20여개의 가맹학원이 있다. 한국법학원은 합격생 10만 여명 이상을 배출한 28년 역사의 교육원으로 현재 노량진, 안산 직영 학원에서 프리미엄 연회원반을 모집 중이다. 올에듀넷에서는 공인중개사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인강과 학원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에듀넷 웹사이트와 전화(02-888-3033)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gvalley@etnews.com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