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입춘이 지나고 봄이 문턱에 서성이는 2월이다. 2월이 시작되자 곧 입춘을 맞이하니 1년 중 가장 짧지만 언제나 꽉 찬 느낌으로 다가오는 달이다.

이렇게 봄이 오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데 강원도 속초는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풍경이 어우러져 멋진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기에 더욱 인기이다. 특히 수도권에서도 2-3시간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에 위치해있어 사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속초는 넓은 바다가 위치한 곳인 만큼 수도권에서 느낄 수 없는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속초횟집이 많기로 유명하다.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속초의 풍경뿐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을 맛보기 위해 속초를 찾곤 하는데 그 중 대표적인 곳이 바로 속초물회와 속초횟집으로도 유명한 대포동에 위치한 '무진장횟집'이다.

'무진장횟집'은 항구 바로 앞에 위치한 횟집으로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활어만 사용해 비린내 없이 무한리필 회도 준비돼 있어, 속초횟집을 찾는 관광객들의 배를 푸짐하게 채워주고 있다.

또한 속초물회나 회 덮밥에 들어가는 회는 계절에 따라 바뀌기 때문에 계절마다 색다른 맛을 볼 수 있어 사계절 언제 가도 좋으며, 회 또한 싱싱한 제철 회만을 사용하는 게 무진장횟집만의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속초맛집무진장횟집은 이외에 살이 꽉 찬 대게나 킹크랩도 맛볼 수 있으며, 주차장까지 완비하고 있기에 대포항 안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이번 봄 여행은 속초횟집으로 식도락 여행을 떠나면 더욱 여행이 풍성해 질것이다.

속초횟집무진장횟집은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421-12 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3-636-39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