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체보리한우는 지난 2003년 농촌진흥청 축산과학원에서 총체보리사양기술을 전달받아 탄생한 한우 브랜드로 2005년부터 국내산 조사료인 총체보리(보리 잎, 줄기, 알곡 등을 통째로 발효)시켜 원료로 사용해 키운 한우 고급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고급 한우 브랜드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총체보리한우는 소비자시민모임에서 주관하는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과 전라북도 바이전북상품 인증을 각각 지난 2007년부터 9년 연속 지속적인 인증과 함께 한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이런 한우만을 고집하는 ‘안산한우맛집’’김제한우’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분점을 오픈했다.

비교적 높은 가격의 암소고기를 시흥맛집 ‘김제한우’에서는 지정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하는 방법으로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한다고 한다. 소고기의 고급 부위인 살치살, 꽃등심, 갈비살 등을 수도권 일대 한우집 중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또한 그밖에 한우가 듬뿍 들어가 진한 국물이 일품인 한우된장찌개,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사메뉴 또한 준비돼 있다 보니 점심시간에도 상당히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넓은 내부 및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식사를 해야 할 경우에도 용이하게 이용되고 있다.

‘김제한우’ 정왕점 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2동 2167-2(라성자동차매매단지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498-9892)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