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강원도는 물이 맑고 공기가 좋음으로 유명하다. 백운산 자연휴양림 또 간현유원지 등 수많은 관광지가 아직도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원주로 향하게 한다.

많은 관광지에는 당연히 그에 적합한 맛집이 반듯이 위치해있다. 원주 ‘횡성고향한우’에는 역시 많은 관광객들 식사를 하러 가곤 한다.

한우는 본래 풍부한양질의 단백질로 이루어져 소화기를 보호하고 뼈를 튼튼하게 해주며 현기증 및 건망증, 치질 등을 예방해주며 면역력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오크밸리에 위치한 맛집 ‘횡성고향한우’는 정육식당 답게 고기의 신선함과 질로서 승부하는 대표 맛집으로써, 국내산 한우만을 취급하기 때문 안전성도 보장돼있어 믿고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원주맛집 ‘횡성고향한우’는 복층으로 구성돼 넓은 내부를 소유하고 있어, 단체회식 자리로도 안성 맞춤이다.
주요메뉴로는 +1 꽃등심 65,000원, 모듬특수부위 65,000원, 갈비탕, 한우수육, 육회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횡성고향한우’는 한우를 산지 구매해, 보다 질 좋은 고기를 싸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횡성고향한우’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보통리 16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3-747-8658)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