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는 구룡사에서 세렴폭포까지 단풍놀이 코스가 아름답기로 유명하고 수많은 골프장들과 레일바이크, 간현유원지 캠핑, 미로시장, 치악산, 칠봉유원지, 오크밸리 등 다양한 놀이시설, 관광지를 갖추고 있어 가을에 힐링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즐거운 여행 중에 빠질 수 없는 것이 그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을 방문하는 것이다.

그 중 최근 원주에서 SNS 및 블로그를 통해 줄 서서 먹는 한우맛집으로 입 소문난 원주맛집 ‘횡성고향한우’가 화제다.

원주맛집 ‘횡성고향한우’는 그날그날 질 좋은 부위를 선별해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 산지에서 직접 국내산 한우를 구매해 손님들에게 제공해 맛과 품질은 물론 1+꽃등심(500g) 6만5천원, 모듬특수부위(500g) 6만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상차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기는 냉동이 아닌 냉장 보관의 신선한 상태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주맛집, 횡성맛집이기도 한 ‘횡성고향한우’에서는 국내산 한우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안전성도 보장돼 있어 믿고 맛볼 수 있는 최고급 한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진한 국물이 일품인 육개장 및 설렁탕, 육회, 육회비빔밥, 한우수육 등 간단한 점심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낮과 저녁 할 것 없이 찾아오시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오크밸리 근처 맛집 ‘횡성고향한우’는 1, 2층으로 구성되어 넓은 내부를 자랑하고 있어 단체여행객, 가족여행객이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며, 뛰어난 주변 환경으로 연인과의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맛집이다.

한편 원주시 지정면 보통리 166번지에 위치한 ‘횡성고양한우’는 한우유통을 함께 하기 때문에 전국각지에서 택배를 통해 질 좋은 고기를 받을 수 있다. 전화문의는 033-747-8658 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