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석 쇼호스트학원에서는 만만치 않은 프로필 사진 촬영 비용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무료 프로필 촬영권을 학생들에게 제공해주고 있다.

오는 2월 27일(토) 진행 예정인 이원석 쇼호스트학원만의 특별한 사후관리 ‘제 79회 배틀PT’를 통해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원석 쇼호스트학원은 오는 18일 목요일 저녁 7시 강남구 역삼동 학원 사옥에서 쇼호스트 지망생을 대상으로 프로필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날 특강 진행을 맡은 화이트스튜디오 심재준 대표는 20년차 경력의 베테랑 사진작가다. 오래 전부터 이원석 쇼호스트학원과 제휴를 맺어온 관계로 이미 7대 메이저 홈쇼핑(롯데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 진출한 수많은 이원석패밀리의 1차 서류전형 합격을 책임졌던, 또 앞으로 지속적으로 진출 예정인 수많은 이원석 패밀리의 1차 서류전형 합격을 책임질 믿찍프(믿고 찍을 수 있는 프로필)라고 할 수 있다.

본 특강은 쇼호스트를 준비하는 지망생이 알아야 할 프로필 사진의 중요성, 최근 프로필 사진의 트렌드 및 자신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 메이크업을 찾을 수 있는 방법 등의 꿀팁을 제공한다. 2016년 상반기 쇼호스트 공채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쇼호스트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확실한 팁을 전해주겠다는 각오다.

심재준 대표는 “쇼호스트 공채1차 서류합격의 단락을 좌지우지하는 것이 프로필 사진인 만큼 홈쇼핑 공채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프로필 촬영이라고 생각한다”며, “어떻게 하면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프로필 사진에 담아낼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생각이다”라고 전해 본 특강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켰다.

최근 홈쇼핑 방송을 넘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끼를 아낌없이 발산하는 몇 몇 쇼호스트의 행보를 보면, 2016년은 바야흐로 쇼호스트의 전성시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2016년 대학생들이 갖고 싶은 직업 중 상위권에 선택 된 쇼호스트. 현재는 공부하는 지망생들의 연령대가 점점 어려지고 있는 만큼 쇼호스트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쇼호스트 공채에서 지망생들이 가장 넘기 힘들어 하는 벽이 바로 ‘1차 서류전형’이라고 한다. 이원석 쇼호스트학원에서 2년째 쇼호스트 공부를 하면서 작년 상반기부터 총 4번의 공채에서 ‘1차 서류전형 광탈’이라는 처참한 결과를 맞았던 한 학생은 “프로필 사진은 생각도 못했어요. 같은 프로필 사진으로 자기소개 내용만 바꿔가며 지원했었는데 결과는 전부 불합격이었어요. 작년 연말쯤 학원에서 있었던 프로필 특강을 듣고 철저하게 분석하고 준비를 했죠. 윤현아원장님께 의상은 어디서 구입해야 되는지, 박민정실장님께는 머리는 어떤 스타일로 해야 좋을지 피드백을 받고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프로필 사진을 다시 찍었어요. 결과는 합격해서 지금 열심히 최종 면접을 준비하고 있죠”라고 말했다.

오는 2월 18일(목) 오후 7시에 열리는 본 특강은 ‘프로필 사진 어떻게 준비해야 하지’, ‘프로필 사진 의상은 뭘 입어야 하지’ 궁금한 학생들, ‘머리스타일이랑 메이크업은 어떤 컨셉으로 해야 하지’, ‘포즈는 어떻게 잡아야 하지’ 고민하는 학생들, ‘왜 맨날 1차에서 떨어지는 거지’ 등의 피드백을 받고 싶은 쇼호스트 지망생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특강이다.

16년의 역사와 전통이 깊고, 쇼호스트 공채 최다 합격률을 자랑하는 이원석 쇼호스트학원. 쇼호스트 최다 합격의 비밀을 오는 18일(목) 저녁에 열리는 프로필 특강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궁금한 사항은 이원석 쇼호스트학원 홈페이지(http://leewonseok.com)나 블로그, 전화(02-501-600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