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객들이나 커플들 사이에서 맛집에 대한 정보는 필수다. 이들은 지역별 맛집을 알아내느라 맛집 블로그나 소식지를 접하지만 한 업체만 소개된 게시글에 번거로움을 느낀다.

때문에 전국 맛집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으며 예약까지 가능한 ‘대한민국맛집’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맛집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맛집정보 포털사이트로 전국 방방곡곡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한다.

특히 10년 동안 축적된 빅데이터로 국내 대표 맛집포털로 거듭나 인정받고 있으며 매스컴을 받고 있는 맛집, 지역별 맛집, 업종별 맛집 등 상황에 맞는 맛집정보를 분류해 제공한다.

또한 맛집을 찾지 않고 개인의 성향에 맞는 요리를 누군가에게 선보이고 싶다면 대한민국맛집 메뉴에 있는 요리레시피를 참고하면 된다.

이밖에도 해외맛집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다. 현재 홍콩, 일본 오사카, 대만 가오슝 지역에서 알려진 맛집을 공개하고 있으며 추후 더욱 많은 해외맛집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맛집 포털사이트 관계자는 “현재 많은 여행객들이 대한민국맛집에 높은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며 “여러 사람들이 전국에 분포된 다양한 맛집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자주 이용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맛집에 공개된 상황별 맛집, 업종별 맛집, 정보는 홈페이지(http://koream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