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갑작스럽게 변한 날씨에 감기나 기력저하, 쌓여가는 피로, 건조해지는 피부, 떨어진 입맛 등을 예방하기 위해 보양식을 찾는 이들도 많다.

그 중 조미료를 쓰지 않고 새콤달콤하게 과일과 야채를 쓰고, 다양하고 싱싱한 해산물로 건강을 책임져 주는 속초맛집 ‘무진장횟집’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물회에 들어가는 회는 활어를 사용해서 싱싱함이 살아있고,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육수가 잘 어우러져 손님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무진장횟집은 속초횟집으로도 소문날 만큼 제철생선을 이용한 횟감으로 주목 받고 있다. 무한리필이 된다는 이점과 함께 무한리필 회를 주문 시 초밥, 오징어회, 새우장, 명태껍질튀김, 소라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대포항 맛집 무진장횟집에서는 제철마다 잡아 올리는 제철 횟감을 사용해 제공되는 모듬회 또한 인기가 좋다. 특히 무진장물회의 모듬회는 무한리필이 된다는 이점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강원도속초맛집 무진장횟집의 무한리필 회는 맛과 양을 모두 충족해야 하는데 대포항 맛집 ‘무진장물회’는 제철을 맞은 생선으로 구성하여 제철마다 잡히는 제철 횟감을 제공한다. 활어회는 다 먹고 나서도 걱정할 필요 없이 무한으로 리필이 되는데, 인원수에 맞게 새 접시에 깔끔하게 리필해 주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인기이다.

한편 강원도 속초맛집인 속초무진장횟집은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421-12에 위치하고, 예약 및 문의사항은 전화(033-636-3988)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