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성들에게 인정받는 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청담점에서 2월 한정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 맞춤정장은 물론 결혼 신랑예복, 사회초년생을 위한 면접정장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결혼 신랑맞춤예복의 경우 웨딩풀패키지 구성으로 예복리폼서비스와 촬영용 커플턱시도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

기성복과는 차원이 다른 착용감과 취향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는 HK테일러청담점은 수많은 맞춤 정장 브랜드 중에서 그 특별함이 있다. HK테일러만의 높은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실현하기 위해 수미주라 공정은 물론 비스포크 수제공정 모두 직영으로 직접 제작한다.

작은 것의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는 사훈으로 보이는 곳부터 보이지 않는 곳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접착식이라 불리우는 MTM 수미주라 공정과 비접착식으로 불리는 소공동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공정을 맞춤양복 명장들이 정성과 혼을 담아 제작한다.

2월 한정으로 진행하는 HK테일러청담점의 이번 행사는 HK패브릭 자체제작 150수 Made in Korea, HK패브릭 자체제작 120수 Made in Italy 원단은 물론 국내 원단 제일모직 FC, VIP, WB, 슐레인, 1PP를 비롯해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과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까노니꼬,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맞춤정장 원단은 물론 국내외 캐시미어맞춤코트 원단과 세퍼레이트 맞춤자켓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청담점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ktailorcheongdam) 또는 전화 문의(02-542-57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