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의 뷰티 디바이스로도 유명한 ‘루데아 트리플케어’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 취향 저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매년 돌아오는 화이트데이 때마다 조금 더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하려는 남성분들의 마음을 담은 ‘러브에디션 프로모션’을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데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루데아 로드샵(신사점)에서 해당 기간 동안 4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CJ 외식상품권(5만 원권)과 사탕 꽃다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상품평 작성 시에는 매월 추첨을 통해 ‘루데아 앰플(화이트닝 케어/AC+컨트롤 케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루데아의 대표 상품인 ‘루데아 트리플케어’는 고가의 의료장비를 개인용으로 만든 LED 피부관리기로 전문적인 임상실험(P&K피부임상연구센타)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입증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최근 MBC every1 ‘인피니트 쇼타임’에서 성종이 사용한 피부관리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연예계에서도 주목하는 뷰티 필수품이다.

㈜루데아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루데아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루데아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ud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