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계절인 3월을 맞이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MBC웨딩박람회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호남최대규모로 진행되어지는 MBC 광주웨딩박람회에서는 엄선된 웨딩홀, 허니문, 예물, 스드메 등 다양한 업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전문웨딩플래너들이 웨딩홀부터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 등 스드메를 포함해 실속 있는 웨딩플랜을 지원해 준다.

특별히 이번 MBC 광주 웨딩페어에서는 실속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시 이전 방문고객분들에게 전원 체중계와 계약 시 지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3~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이번 MBC웨딩박람회에서는 전자랜드와의 최저가 보상제를 통해 비싼 만큼 금액의 차액을 돌려주는 행사 등을 통해 실속 있는 웨딩 설계를 지원한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저희 MBC박람회는 2016년 처음으로 진행하는 호남 최대규모의 광주 웨딩박람로써, 실속을 중시하는 예비신혼부부들께서 똑소리 나는 결혼을 준비를 돕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호남 최대 규모의 다양한 업체들을 엄선해 이번 박람회를 개최하게 됐으며, 실속 있는 웨딩을 준비하시는 예비신혼부부들께서는 꼭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MBC 광주웨딩박람회는 광주뿐만 호남 최대규모의 박람회로 자세한 내용과 사전 참가신청은 MBC 광주 웨딩페어 홈페이지(http://www.gjmbc.kr/)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MBC광주웨딩박람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062-233-885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