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산시의 가구할인매장으로 유명한 ‘광성가구’가 오산 매장 2000평 확장이전 10주년 이벤트로 광성가구 제품을 최대 50% 반값 할인하는 특별 할인전을 시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성가구는 2대에 이어 가구매장을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로 2005년 수원가구단지거리에서 오산으로 매장을 확장 이전해 올해 10년 된 해로, 이를 기념해 10주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광성가구는 수도권 최대 2천여평의 단일 매장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인근지역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구업체다. 오산 경부 ic 근처에 위치해 수원과 동탄, 평택과 근접해 있으며 또한 용인, 천안 등과도 인접해 무엇보다 접근성이 뛰어나다.

광성가구에서는 소파, 침대, 장롱, 리클라이너, 식탁, 신혼 혼수가구,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학생가구, 사무용가구 뿐만 아니라, 킹코일침대, 삼익가구, 동서가구, 노송가구, 우드피아가구, 나이트세라피, 오크마운틴, 홈타임, 클라우스 등 100여개의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직수입한 가구들로 가격거품을 빼고 있어, 가구할인매장 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최근 덤핑가구, 반값가구,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등과 같은 가구점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에서 광성가구는 아울렛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것이 아닌 직수입 직거래, 최근 디자인 제품을 최대한 유통 마진을 줄여 저렴하게 판매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이 밖에도 광성가구에서는 방문후기 이벤트, 구매포토후기 이벤트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평일방문 예약 시 추가D.C를 제공한다.

한편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진 현재 광성가구는 오산시 고현동 1-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374-0300)와 홈페이지(www.ksgagu.com)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