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높고 물맑은 강원도 원주, 횡성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으로는 한우가 있다. 특히나 오크밸리 근처에 위치하며 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오크밸리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는 ‘횡성고향한우’는 경치 좋고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하며 뛰어난 고기와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한우맛집이다.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정육식당인 횡성고향한우는 상차림비를 따로 받지 않음에도 직접 재배한 신선한 야채들로 다양한 밑반찬과 쌈채소를 제공하고 있어 호평 받고 있다.

국내산 한우를 필두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해당업체에서는 맛과 품질이 매우 뛰어나 참숯에 살짝 익혀 맛보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한우 꽃등심, 한우 살치살, 안창살 등 다양한 한우메뉴를 비롯해 육회, 육사시미, 육개장, 갈비탕, 어린이 메뉴로 한우떡갈비까지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입맛대로 선택해서 즐기면 된다.

1층과 2층으로 운영되고 있는 횡성 여주맛집 횡성고향한우는 넓은 실내까지 보유하고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벌써부터 예약하는 고객들도 있다.

여주맛집, 원주맛집으로 유명한 ‘횡성고향한우’는 넓은 객실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놀이방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이나 연인, 회식등 다양한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주변으로 오크밸리cc, 밸라스톤cc, 동서울cc등 다양한 골프장이 밀집해 있고 치악산부터 용수골계곡, 레일바이크, 간현유원지 캠핑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어 원주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다.

한편, 원주시 지정면 보통리 166번지에 위치한 ‘횡성고향한우’는 한우유통을 함께 하기 때문에 전국각지에서 택배를 통해 질 좋은 고기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3-747-865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