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재미는 해당지역의 자연 경관을 둘러보거나 다양한 체험 및 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역시 식도락이 빠질 수 없다.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끼고 있는 통영에서는 서울에서 맛볼 수 없는 싱싱한 생선회와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통영은 천혜의 자연풍경과 더불어 달아공원, 미륵산케이블카, 동피랑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위치한 대표 여행지이다. 그리고 이곳에는 대표적인 통영맛집으로 유명한 ‘통영바다횟집’이 있다.

그 중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통영 대표 해산물 맛집으로 ‘통영바다횟집’을 꼽을 수 있다. 해당업체의 최근 인기 메뉴는 용궁해물탕이다. 100% 국내산 해산물을 사용해 푸짐하게 제공되는 용궁해물탕은 냄비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푸짐하게 올려 진 해산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추운 겨울날 몸보신을 위한 메뉴로도 손색없는 용궁해물탕은 전복을 비롯해 가리비, 새우, 조개, 오징어, 각종 야채 등이 푸짐하게 들어간 용궁해물탕은 각종 해산물에서 우러나오는 육즙으로 풍미가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하며, 여기에 돌문어까지 추가해 맛보면 그야 말로 일품이다.

또한 해물탕과 동시에 회를 즐길 수 있는 통영 가볼만한곳 통영바다횟집은 자연산회와 모듬회코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생선조림과 멍게비빔밥, 활어매운탕, 생성초밥, 회덮밥, 물회까지 다양한 식사메뉴 또한 준비돼 있다.

넓고 쾌적한 실내를 자랑하며 서호시장, 중앙시장 맛집으로도 유명한 통영바다횟집에는 지상, 지하 주차장이 마련돼 있으며 식당 주변으로 통영중앙시장이 위치하고 있어 시장방문이 편하다.

통영중앙시장 맛집 통영바다횟집의 위치는 경상남도 통영시 도천상가안길 18(도천동 1003)이며 문의는 전화(055-649-0920)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