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섬'을 많이 갖고 있는 대표적인 국가 중 하나다. 특히 대한민국 내 많은 섬들 중에서도 '상징성'과 국민의 정서가 가득 담긴 섬은 바로 '울릉도‧독도'다.

현재 국가적인 사안으로써, 독도의 중요성이 많이 대두되고 있지만 가는 방법을 모르거나 비용면에 다른 곳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때문에 다소 막연해질 수 있는 여행‧관광계획에 대해 선명한 기획을 제공하고, 국민의 애국심 고취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티에스트래블(http://ts1188.kr)’을 소개하고자 한다.

티에스트래블은 '전국민 독도밟기운동' '각종 특산물,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안내' 등 고객의 입장에서 많은 내용들을 후원, 홍보하고 있는 국내외 선박(페리)여행전문여행사며, 울릉도, 대마도, 홍도, 흑산도, 일본돗토리현, 중국 등 국내외 선박(훼리)여행을 지원하고 특히 울릉도의 경우 4년연속 실적1위를 달성하면서, 울릉도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고객이 원하고 찾는 정보(숙박, 단체할인, 경비)에 주안점을 두고 홈페이지를 구상했다는 티에스투어 이관철 대표는 “항상 고객중심의 경영과 함께, 개인뿐만 아니라 가족, 단체, 패키지관광을 다녀온 분들께서 눈살을 찌푸리는 일이 없도록 항상 만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독도와 울릉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섬이고, 가보고 싶은 섬인 만큼 안전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잘 챙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미 블로그 후기 등으로 검증이 완료된 티에스투어는 앞으로도 변치 않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강조했다.

울릉도와 독도 이외에도 죽도, 관음도등 풍경이 아름다운곳이 많아 재방문율도 높은곳이며, 가을시즌에는 단풍도 화려하기 때문에 단풍여행코스로 많이 찾고있다. TS투어에서 제공하는 울릉도독도관광은 1박2일, 2박3일 일정이며, 포항여객선터미널, 묵호항, 강릉항 모든 지역에서의 출발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다.

문의 전화는 (02-313-1188)이며, 홈페이지 내에는 상시 상담 가능한 카톡&1:1상담창 또한 구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