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한결같이 다이어트의 정석은 식이요법과 운동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시간을 내어 꾸준히 운동하고, 식단을 짜서 음식을 섭취하기란 결코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짧은 기간 체중감량을 했다 하더라도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는 경우가 많아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가운데 다이어트 보조제품들 중에서 다양한 효과에 대한 후기 글들을 통해 잘 알려진 소원다이어트가 주목을 끌고 있는데 이유는 바로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 성분은 인체시험결과(10주 인체시험 적용)체중12.8kg감소, 허리둘레 16.19cm감소, 체지방6.3%감소 확인되었으며,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생리활성기능 2등급)으로 인정받은 원료이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말토덱스트린 성분으로 인하여 다이어트 시 생길 수 있는 변비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 이 성분 역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소재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된다.

소원다이어트는 하루 한번, 식사전 섭취로 간식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으로서 현재 무료상담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40%할인+3일분증정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전문플래너가 고객 개개인의 체질을 분석하여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상담하고 있다.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판매처(http://sonediet.co.kr)를 통해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