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즈코리아는 지난 18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린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출산·영유야용품 등을 선보였다.

이번 베페에서 바비즈코리아는 모유수유전문브랜드 '마더스베이비'와 출산‧영유아용품 브랜드 ‘엔젤비닷'으로 나눠 제품을 전시했다.

‘엔젤비닷’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밤부면을 사용한 밀키닷 겉싸개를 선보였다. 밤부면은 향균성과 탈취성, 그리고 습기제거기능과 자외선 차단기능을 갖추고 있어 아기에게 유용하다.

또한 고깔형태로 돼 있어 외출시 아기에게 포근함을 줄 수 있으며, 엔젤비닷의 심볼인 '닷'을 이용한 도트패턴을 사용,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겉사개를 펼치면 이불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동도가 높다는 평가다.

한편,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11만여 명이 넘는 관람객이 현장을 찾아 성황을 이뤘으며,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국내외 150여 개 기업, 3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