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베페 베이비페어 영상] 해님베이비, 아기의 위생은 건강이다 '젖병소독기'
상태바
[2016 베페 베이비페어 영상] 해님베이비, 아기의 위생은 건강이다 '젖병소독기'
  • 신지현 기자
  • 승인 2016.02.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님베이비는 18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2세대 해님 젖병소독기'를 선보였다.

엄마들이 아이들을 키울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아무래도 건강이다. 특히, 아이들의 입에 닿는 젖병을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젖병소독기를 찾는 엄마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에스티전자의 해님베이비가 1세대 해님젖병소독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2세대 해님젖병소독기를 올해 첫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님젖병소독기는 넓은 수납공간으로 젖병이 16개 이상 들어가고, 원적외선 LED 건조방식과 PTC 내장히터를 동시에 장착해 건조기능이 월등히 높다. 또 오스람 4W 살균램프를 2개 사용해 살균력이 광범위하게 강하고, 내부 슈퍼밀러스테인레스를 장착해 강력한 반사력이 구석구석 살균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자동버튼, 살균버튼, 환기버튼 3가지 버튼만을 적용해 보다 빠르고 쉽게 제품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2세대 해님 젖병소독기는 1세대의 여러 가지 장점을 넘어 살균시간을 더욱 단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기존 10분에서 5분 안에 99.9%를 살균하는데 성공해 보다 빠르게 살균해 아기 용품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2세대 해님젖병소독기는 보관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취침 전, 또는 외출 시 편리하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11만여 명이 넘는 관람객이 현장을 찾았다. 임신 출산육아 교육 관련 국내외 150여 개 기업, 3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