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3.22 금 17:35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멋집맛집
‘통영맛집’ 쌀쌀한 날씨 입맛 달래주는 통영바다횟집, 용궁회물탕 한 그릇

통영바다횟집은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주 메뉴 중 하나인 용궁해물탕이 가장 추천도가 높다.

여러 통영을 여행하는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던 통영 바다횟집만의 용궁해물탕은 100% 국내산 해물만을 취급한다. 또한 메뉴 사이즈와 상관없이 모두 게가 들어가 있어 모든 국물요리가 진하고 깊은 맛과 함께 더불어, 식감 그리고 풍족한 양으로 더욱 유명해졌다.

또한 해물탕과 동시에 회를 즐길 수 있는 통영 가 볼만한 곳 통영바다횟집은 자연산회와 모듬회 코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생선조림과 멍게비빔밥, 활어매운탕, 생선초밥, 회덮밥, 물회까지 다양한 식사메뉴 또한 준비돼 있다.

또한 달아공원, 미륵산케이블카, 전망대, 통영중앙시장, 동피랑마을 등 다양한 가 볼만한 곳들과 위치해있어 많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추천하는 맛집이다.

이와 같이 맛집과 볼거리가 가까이에 공존하는 통영야 말로 이번 겨울여행의 가장 적합한 관광지가 되겠다.

넓고 쾌적한 실내를 자랑하며 서호시장, 중앙시장 맛집으로도 유명한 통영바다횟집에는 지상, 지하 주차장이 마련돼 있으며 식당 주변으로 통영중앙시장이 위치하고 있어 시장방문이 용이하다

한편 ‘통영바다횟집’은 경상남도 통영시 도천상가안길 18(도천동 1003)에 있으며, 예약은 전화(055-649-0920) 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gvalley@etnews.com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