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정규반 개강이 진행되면서 수험생들의 학구열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은 10년 이상의 경험으로 학생들을 지도 및 관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노하우로 개개인에 맞는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입정규반은 4년 연속 마감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양지비상에듀의 높은 신뢰도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였다. 현재 대입정규반은 마감됐지만 결원생 예약대기자만을 접수 중에 있다.

주변 학습환경 역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번화가와는 멀리 떨어진 곳에 자리잡아 주변이 온통 산으로 둘러 쌓여 있기 때문에 유혹 요소를 모두 배제한 상태다. 아무래도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이는 성적으로도 연결되는 요소라 할 수 있다.

특히 남학생기숙학원이란 점에서도 특별함을 갖춰 수능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아무래도 이성에게 관심이 많이 가는 시기인지라 함께 공부하기 보단, 남자끼리 모여 학습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차별화된 소수정예 수업도 주목할 만하다. 남자기숙학원이라 하면 일반적으로 한 공간에 대다수의 학생이 모여 공부하는 모습을 떠올리곤 하는데, 양지비상에듀는 한 반당 정원을 30명 내외로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소수정예 수업은 개인의 집중력 향상은 물론 선생님으로부터 더욱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기에 학생 입장에선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수업 후나 자습시간에 궁금한 부분은 개인질문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학원 자체에 질의응답 문화가 생활화돼 있다 보니 일과종료 전까지는 언제든 부담 없이 선생님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대입정규반에 입학한 학생들의 경우에는 주요과목에 대한 특강도 받을 수 있다. ‘국영수 시스템’, ‘수뽀남(수학을 뽀개는 남자) 시스템’을 통해 부족한 과목에 대한 집중학습이 실시되며 충분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끔 지원하고 있다.

이런 수업을 받는 과정 동안은 학습계획서 작성 및 점검을 통해 수시로 학생의 학습 상태에 대해서도 확인이 들어간다. 이 과정 동안 수험생활에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해 학습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교육을 받는 동안 생활할 숙소는 기본 2인실과 4인실로 마련된다. 충분한 휴식도 공부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기에 1층 침대 사용 및 개별냉난방으로 숙면을 돕고 있다. 식사는 남자기숙학원답게 체력과 균형적인 영양소를 고려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3회 선택제 메뉴, 삼겹살 파티 등으로 지친 학생들의 작은 활력소가 되고 있다.

운동량이 적어지는 수험기간에 맞춰 주말에는 체육활동도 계획돼 있다. 이 시간만큼은 학원 내 마련된 잔디 축구장, 농구장, 헬스장 등의 시설을 이용하며 체력증진 및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가 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은 학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성적향상과 쾌적한 수험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 등록 전에는 꼭 더 드림(The Dream) 장학제도(수능, 평가원 우수장학 및 학생부 우수장학)를 통해 매월 30~100만원의 장학혜택 기회를 제공받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학생기숙학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양지비상에듀 홈페이지(www.man-vis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접 방문 및 전화(031-321-6199)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