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은 4년에 한번 찾아오는 ‘윤년閏年’이다. 때문에 올해 결혼계획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은 특별한 기념일로 여기고 있다.

아울러 여러 웨딩컨설팅회사에서 예비신랑, 신부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선물을 준비하면서 뜻깊은 결혼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

그중 광주웨딩 스칼렛웨딩은 웨딩 토탈샵으로써 다양한 신부드레스와 신랑턱시도 등을 직접 입어보고 고를 수 있는 피팅실, 메이크업실, 코디실 제공하고 있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결혼식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웨딩사진을 위한 스튜디오실로 꾸며져 있어 메이크업과 드레스, 헤어, 스튜디오를 각각 따로 골라서 선택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스칼렛웨딩을 통해 결혼준비를 한 이모(32‧여)씨는 “여자로서 가장 예쁜 하루를 사진으로 담아 기억할 수 있는 웨딩사진을 스칼렛웨딩을 통해 했다”며 “스칼렛웨딩은 광주웨딩 업체 중 웨딩사진을 가장 잘 찍는 곳으로 입소문나있는데 역시 소문대로 큰 만족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스칼렛웨딩은 실속형, 고급형, 최고급형 토탈웨딩 상품으로 각각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실속형은 가장 기본인 본식사진, 드레스와 예복, 본식과 웨딩촬영 메이크업 각각1회를 받을 수 있으며 웨딩포토와 맞춤형 부케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현재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선호받고 있다.

스칼렛웨딩 관계자는 “광주스칼렛 웨딩토탈샵&웨딩컨설팅은 고객맞이 부터 배웅까지 손짓으로 단어하나, 행동 하나에도 세심한 배려와 정성을 기울이는 기업이다”며 “고객만족의 가치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중심에 가치를 두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인재구성과 고객의 평생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에 관한 전반적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결혼 트랜드를 선도하는데 경영이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칼렛웨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스칼렛웨딩.com)나 전화(062-223-208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