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모집 서비스를 진행하는 ‘G9블로그(지구블로그)’가 광고주 100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한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G9블로그는 2007년 설립된 벤처기업 ()온라인마케팅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블로그 체험단 모집 서비스로, 이번 조사 결과 서비스 이용 후 광고주에게 제공되는광고결과보고서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맛집, 숙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는지인에게 추천할 만한 체험단 사이트 G9블로그를 꼽았으며향후 지속적으로 이용할 의향이 있는 서비스라는 의견으로 G9블로그의 체험단 서비스와 광고 결과 보고서에 탁월한 만족도를 보였다.

전체적으로는 블로그 후기별 조회수, 유입 고객의 검색 키워드 순위 제공, 네이버 블로그 결과 화면, 신청자·당첨자의 성별·연령·지역별 통계자료 제공 등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정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G9블로그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이유로는체험신청 및 당첨된 블로거의 성별, 연령, 지역별 등에 대한 정확한 통계자료블로그 후기별 유입조회수 제공유입고객의 검색키워드 1~50노출결과 화면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이 꼽혔다.

G9블로그 총괄담당 곽동재 팀장은최근 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광고주에게 정확한 통계치의 광고결과보고서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하며그 동안 수만 건의 온라인 광고대행을 진행하면서 얻은 경험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적절하게 제공한 결과, 유사 경쟁 서비스에서 광고주 만족도에 우위를 점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G9블로그는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광고주에게 보다 합리적인 수수료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