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인상과 분위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다. 특히 헤어스타일은 첫인상의 70%를 좌우하며 자기관리의 척도가 되기도 한다.

헤어는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과 유행을 적절히 조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이 2016년 유행 헤어스타일 키워드로 꼽은 것은 ‘자연스러움’이다. 어색한 느낌이 들지 않으면서도 화려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말한다.

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해 붙임머리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실제 할리우드 스타들도 헤어스타일 연출 시 붙임머리를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길이 연장은 물론 숱이 많아 보이도록 해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모두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합정에 위치한 프리미엄 인모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레미샵’은 붙임머리 연장 부분의 단백질을 열로 녹여 모발에 붙이는 방식인 플랫팁과 실로 묶는 방식인 땋기 붙임머리 등 많은 붙임머리 시술방법을 연구해 왔다.

레미샵은 플랫팁 붙임머리, 땋기 붙임머리 스킬로 긴 생머리, 풍성한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링 연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오픈 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홍대 붙임머리 잘 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탔다.

주 고객은 잦은 염색과 펌으로 두피가 상했거나 머리숱이 적은 여성, 일명 ‘단발병’으로 머리카락을 기르기 힘들어하는 여성들로 붙임머리 스킬 뿐 아니라 믿을만한 인모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도 신뢰도가 높다.

레미샵 관계자는 “시중에 있는 업체 중에는 인증되지 않는 저가의 인모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는 곳도 많고 어떤 모발을 사용하는지 확인하기 어려운 곳도 많다”라며 “레미샵은 인증된 상표와 디자인 권리를 갖고 있는 인모인 SILKREMY만 사용하고 있어 안심해도 된다”고 전했다.

SILKREMY는 전량 머리카락의 위아래가 바뀌지 않는 천연 레미모로 정기적으로 FITI에서의 안전검사를 통해 인모 100% 검증과 두피에 해로운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인증을 받았다.

또한 레미샵에서 사용하는 단백질 붙임머리는 기존 붙임머리와는 달리 정품 단백질만 함유한 고무제품으로 시술 후 느낌이 가볍고 두피나 헤어 손상을 최소화하며 머리카락 빠짐 현상도 적다.

24년 경력의 레미샵 강영미 원장은 “레미샵은 단순히 붙임머리만 완성하는 것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라며 “거품 없는 붙임머리 가격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레미샵은 홈페이지를 통해 디자이너의 예약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붙임머리 전문샵 최초로 온라인 실시간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