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국제캠핑페어] 라건, 한국형 루프탑 텐트로 캠퍼들 사로잡아
상태바
[2016 국제캠핑페어] 라건, 한국형 루프탑 텐트로 캠퍼들 사로잡아
  • 신지현 기자
  • 승인 2016.02.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텐트 전문 브랜드 엑스스포츠ENG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6 국제캠핑페어'를 통해 자사브랜드 'LAGEN(라건)'의 2016년형 루프탑텐트 '어드밴스L6'을 첫 공개했다.

루프탑 텐트는 아프리카, 사막 횡단, 정글 등의 오지에서 사람들이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몸을 누이고 쉬던 지프 위의 텐트를 말한다.

루프탑 텐트는 자동차의 지붕에 설치된 루프 레일에 설치하는 텐트이며 접었을 경우 33cm, 설치 후 높이는 2.2m정도이다. 성인 2명과 아이 1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크기이며 초보자도 쉽게 펴고 접을 수 있다. 승용차 또한 장착이 가능하다.

국내도 루프탑 텐트 유저들이 늘어나며 한국형 루프탑 텐트가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LAGEN(라건)에서 선보인 루프탑텐트 '어드밴스L6'는 한국형 루프탑 텐트로 국내 캠핑환경과 캠핑족들의 성향에 맞게 침실과 거실이 합쳐진 텐트형태이다.

라건 관계자는 "설계단계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국내 캠핑환경에 맞게 개발된다"며 "개성을 중시하는 캠핑문화가 확산되다 보니 특별한 텐트를 선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6 국제 캠핑페어는 '오직 캠핑만을 위한 전시회'라는 타이틀로 국내외 대형 캠핑 업체의 신제품과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