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일생에서 임신은 가장 소중한 기억 중에 하나일 것이다. 이런 소중한 기억을 오래도록 남기고 싶은 마음 때문에 최근 만삭사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신한 연예인들도 자신의 SNS에 만삭사진, 만삭화보를 올리는 등 만삭사진에 대한 인기가 높다.

이런 만삭사진의 인기에 힘입어 만삭사진을 찍는 스튜디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더나리스튜디오는 웨딩‧만삭 사진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주목을 받는 스튜디오다.

2000년 오픈한 더나리스튜디오는 현재 많이 하고 있는 웨딩‧만삭사진을 처음 개발하여 시작하고 지금까지 유행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수원에서만 17년 동안 스튜디오를 운영해 온 정통 력셔리 5층 규모의 스튜디오다.

만삭사진뿐 아니라 웨딩 컨설팅, 웨딩스튜디오, 웨딩 메이크업 드레스샵과 같은 웨딩 분야에서 전에가진 노하우로 사진에 높은 작품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 베이비스튜디오를 운영해 베이비촬영, 아기사진, 성장앨범 등의 스튜디오 촬영도 진행하고 있다.

더나리스튜디오 관계자는 “더나리스튜디오는 자연스러운 인물중심의 사진,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사진을 추구한다”며 “또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각 층을 독립적인 공간으로 설계해 보다 편하게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런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더나리스튜디오에는 수원뿐 아니라 동탄, 오산, 안산, 평택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한편,수원 더나리스튜디오의 만삭사진 촬영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thenari.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