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폰7이 오는 9월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다.

아이폰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은 사실이지만 문제는 바로 수리다. 수많은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아이폰 역시 고가인데다가 수리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스마트폰, 특히 아이폰이 고장이라도 나면 몇 일을 고민하다가 AS 수리 센터를 찾게 된다. 하지만 수리비용 때문에 액정이 깨진 채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도 꽤 많다.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비용도 비용이지만 수리하는 시간 때문에 고민에 빠지기도 한다.

이렇게 아이폰 수리에 대한 관심과 함께 아이폰 수리업체에 대한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평택에 위치한 아이폰헬퍼는 스마트폰 액정수리는 물론이고, 파손액정 매입까지 스마트폰 AS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들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폰헬퍼의 장점은 빠른 수리다. 파손 정도에 따라 파손 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액정의 경우 넉넉하게 5분에서 10분 내로 수리를 끝마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대한 부담이 크지 않다. 이 밖에도 다년간의 수리 노하우를 통해 수리의 질 또한 뛰어난 것도 특징이다.

현재 아이폰헬퍼는 본점인 평택을 중심으로 송탄,안중,안성,화성 등 경기도 지역에 많은 지점을 두고 있다. 또 진천,아산온양 등 충청도 지방에도 지점이 진출해 아이폰 수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 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tjdfo3326),아이폰헬퍼 상담문의는 전화(070-7622-1487)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