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들은 일생의 한번뿐인 순간을 추억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방문한다. 하지만 아이들은 어른들처럼 표정 연기나 포즈 연기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육아맘은 제대로 찍을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앞선다.

아기사진을 잘 찍는 방법은 아이와 어울리는 소품과 배경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포토그래퍼의 실력이 결과물을 좌우한다.

용인,분당아기사진 전문 스튜디오 ‘베이비파스텔’은 실력파 포토그래퍼 상주로 이미 많은 육아맘들에게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내추럴하고 오가닉한 결과물을 선보이며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면서도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을 찍어내는 곳으로 알려졌다.

특히 용인,분당 베이비파스텔은 전국적으로 가장 큰 단독 6층 촬영 세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가 태어나기 위해 10달을 품고 있던 엄마의 아름다운 만삭 모습부터 신생아 촬영, 50일 촬영, 100일 촬영, 돌 촬영과 베이비촬영, 가족사진과 리마인드웨딩 사진 촬영까지 모든 분야에서 감성을 더해 촬영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용인,분당아기사진(베이비스튜디오) 베이비파스텔은 무엇보다 중요한 아이의 건강을 위해 매일 대청소를 하고 스팀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있어 위생적으로도 육아맘들의 걱정을 덜어낸다.

 

용인 아기사진 베이비파스텔 관계자는 “파스텔은 항상 동일하고 비슷한 사진 컨셉을 유지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항상 새로운 컨셉을 개발해나가고 있다”며 “장윤정 도경완 스타부부도 베이비파스텔을 선택하는 등 현재 많은 육아맘들이 높은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용인아기사진 베이비파스텔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45-2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babypastel.com)나 전화(031-889-9607)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