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웨어의 브랜드 ‘올프린터’가 ‘2016 소비자만족대상’과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올프린터는 칼라복합기 판매, 임대 전문 기업인 (주)휴먼웨어의 대표 브랜드로 이번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는 10년간의 ‘컬러레이저복합기’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패션 업계와 디자인 전문업체 및 건축사, 설계사무실 등 칼라 출력 전문 업체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MBC, KBS와 SBS 드라마에 올프린터 복합기를 협찬하는 등의 활동으로 프린터 및 복합기 임대, 렌탈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2016 소비자만족대상은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해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의 환경과 특성에 맞게 맞춤식으로 고객 관리를 진행하고, 사용자의 사무 환경의 업무 효율화 및 출력비용 절감 서비스를 제공해 이를 바탕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휴먼웨어 관계자는 “고객상담과 설치 및 A/S 그리고 원격지원 서비스 등 솔루션으로 고객의 만족만족 받은 것 같다”며 “‘올프린터’ 이름에 걸맞게 프린터와 복합기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기술력과 서비스를 연구, 개발해 발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전자신문인터넷 한국금융경제가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