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가 오는 25일(금) 오후 2시 ‘놀부옛날통닭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놀부는 현장에서 전문 창업전문가들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전에 열렸던 사업설명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료를 바탕으로 치킨 창업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놀부 본사를 통해 사전 예약 접수(전화 혹은 홈페이지)가 가능하다. 장소는 접수 시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며 참석이 어려울 경우 전화로 1:1 상담 신청을 하면 각 지역 센터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가 무료 창업상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놀부옛날통닭이 중화풍치킨 시리즈 신메뉴 2종 유린치킨, 간파치킨의 출시를 기념해 열린다. ‘소자본, 소점포, 안전창업’을 메인 슬로건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29년 창업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창업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놀부 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 소장은 "예비창업자들이 상대적으로 접근하기 쉬운 치킨, 분식 같은 소자본 창업일수록 위험 요소는 더욱 많다”며 “창업 문턱은 낮으나 실패 확률은 높아지는 것이 현실이기에 본사의 프랜차이즈 운영 능력과 브랜드 경쟁력, 업계 트렌드, 물류 공급 안전성 등을 꼼꼼하게 따져 후회 없는 창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