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회 EFC캐나다 유학, 이민, 취업 박람회가 오는 4월 2~3일 열리는 가운데 특별 기획으로 해외 특목고 특별기획 세미나가 2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특별 기획 세미나는 캐나다 유학 교육 그룹 우벤유 & SOS 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가운데 벤쿠버 특목고부터 해외 명문대입학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 및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대상은 캐나다 특목고 및 명문대 진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다.

세미나는 실제 캐나다 특목고 Century high school의 Sam Jung 교장선생님과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캐나다 입시 현 상황과 트렌드, 실제 밴쿠버 현지 특목고에서 시행 중인 명문대 진학시스템과 특별 학점관리법에 대해 설명한다.

Century high School은 캐나다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 학점관리시스템을갖춘 특수목적고등학교로 실제 북미 명문 대학교 진학률 80% 이상을 보이고 있으며 단기간에 효율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캐나다 대학원, 해외 취업이민부터 8년차 RN 캐나다 간호사가 직접 진행하는 간호 세미나 등 캐나다 현지 전문가들이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강남역 12번 출구 방향 SC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EFC캐나다유학, 취업, 이민 세미나 및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