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DK가 10일 오전 서울 강남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일간스포츠 주최 ‘2016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시상식에서 가구(매트리스 멀티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WMDK는 맞춤형 매트리스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이며, 국내에 처음으로 매트리스 전문 매장을 도입한 회사이기도 하다. 소비자들이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전에 보다 쉽게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으며, 매주 재고가 들어오기 때문에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특히 킹스다운, 스파이널케어베딩, 비엠울트라는 WMDK가 대한민국 공식판매 채널이기도 하다. 방문예약을 한 후 침대를 구매하면 방수 커버와 메모리폼 베개를 선물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WMDK 매장은 용인점 등 7개 직영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 5월 중 서울 강남점, 청주점의 100평 이상의 대형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고객이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실시된다.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해 이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어워드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 전자신문인터넷 한국금융경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전 지역 20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소비자 조사와 심사위원의 공적서 심사를 바탕으로 감동서비스지수를 산정해 분야별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2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