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회 한국국제관광전이 오는 6월 9일부터 6월 12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한국국제관광전은 종합관광박람회로 약 60여개국이 참가해 각 국가의 관광, 여행, 문화를 다양한 콘텐츠로 홍보하고 국내외 관광업계의 교류를 촉진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관광홍보관, 여행상품특별판매관, 전통문화체험관, 트렌드관광관 4가지로 나눠지며 관광홍보관에선 국내, 해외, 관광 유관기관 3가지로 나눠져 지역별 및 해외 관광지를 홍보하고 국내외 관광유관기관이 다양한 관광시설 및 상품을 설명하고 트렌트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여행상품특별판매관에선 여름휴가 여행상품 및 국내외 여행상품을 추천하고 예약 및 판매를 도우며 FIT 여행 상담을 통해 맞춤형 개별 여행을 상담한다. 또 전통문화체험관을 통해 중국, 일본, 필리핀 등 국내외 전통민속공연 및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행사로 ▶아웃바운드설명회, 인바운드설명회 등 관광설명회 ▶한국관광세미나 ▶관광여행설명, 관광안전교육을 다루는 여행강연회 ▶인바운드, 아웃바운드상담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 국내외민속공연과 해외풍물체험 및 국내외 참가기관 홍보물 상영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추첨 이벤트로 유료 입장객에 한해서 응모권을 제공해 참가업체 및 후원기관이 제공한 기념품 및 항공권을 제공하며 12일 오후 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료는 7,000원이며 학생은 5,000원이다. 온라인 사전등록자와 무료초대권 및 문자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관광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