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서울국제도서전이 오는 6월 15일부터 6월 19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 출판의 세계화, 출판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국민 문화 향유 기회의 확대 등을 목적으로 문학과 인문학 및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저자를 초청하고 출판사 자체의 홍보, 기획 프로그램을 확대해 홍보마케팅 및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전시관으로 ▶저작권센터, 문화원, 대사관 등을 다루는 ‘국제관’ ▶일반도서, 아동도서를 다루는 ‘국내관’ ▶아트상품, 아트북마켓, 체험공방을 다루는 ‘책예술관’ ▶강연 및 저자와의 만남을 갖는 ‘책만남관’ ▶전시, 문화행사, 컨퍼런스 등이 진행되는 ‘특별전’ 등으로 나눠 구성되며 이밖에도 주제관, 네트워킹존, 독서문화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별행사로 ‘컬쳐 포커스 : 프랑스’, ‘스포트라이트 컨트리 : 이탈리아’, ‘훈민정음 반포 570주년 특별전 : 1446년 한글, 문화를 꽃 피우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18일, 19일의 경우 각각 오후 8시, 오후 5시까지 며 입장 마감을 행사 종료 30분 전이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초, 중, 고등학생의 경우 3,000원이다. 사전등록자, 단체 관람 및 장애우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2016 서울국제도서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