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토소웅(대표 김성환)은 기능성 선 쿠션 팩트인 ‘핑크 캔디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핑크 캔디쿠션은 톤 업 기능이 있는 선 쿠션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포함된 제품이다. 특히 프라이머‧메이크업 베이스의 대체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전, 피부 톤 및 피부 결을 정리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자연 성분 10여 종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쿠션에 포함된 아보카도 피지 억제 특허 성분은 다크닝을 막는 피지 컨트롤 기능을 한다. 이 기능은 피지 분비로 인해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며 지속력을 높여준다.

이밖에도 세라마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쿠션 역할을 한다. 쿠션에 함유된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보습 특허 성분은 피부 수분과 유사한 성분으로 이뤄져 다음 단계의 쿠션 메이크업을 밀착시켜 준다.

쿠션에 사용된 H.S.T™ 특허 공법은 쿠션 형태를 구현해 피부 밀착력을 높이며, 피부 들뜸을 방지한다. 회오리 에센스와 회오리 커버는 에센스와 선크림을 압축시켜 수분감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보여준다.

제품에 55% 이상 함유된 다마스크 장미꽃수 에센스 성분은 피부에 수분 공급을 해주며 제품에는 쿨링 진정 효과까지 포함돼 있다.

토소웅 김성환 대표는 “소비자들은 사용법은 간단하면서도 여러 가지 효능이 있는 화장품을 원한다”며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토소웅은 쿠션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선 팩트 기능뿐 아니라 프라이머‧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수행할 수 있는 선 쿠션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토소웅 화장품 쇼핑몰에서는 ‘핑크 캔디쿠션’의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예약 구매 시 핑크 캔디쿠션에 핑크 캔디 귀고리를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