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퍼블로그>

포토북 브랜드 퍼블로그는 지난 4일 사진인화와 포토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인화 이벤트는 티몬에서 진행되는 0원딜로 안드로이드 전용 퍼블로그앱에서 사진 40장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포토팩’을 선착순 1만개 무료 증정한다.

폴라로이드 포토팩은 폴라로이드의 이미지로 제공되며 뒷면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쇄돼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고급 전용 용지를 사용해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로 인화된다.

함께 진행되는 포토북 10원 이벤트는 ios 전용 퍼블로그앱 이벤트로 포토북을 10원 또는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퍼블로그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0원 이벤트를 하게 됐다“면서 “7월 10일까지 7일간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면서 1시간만에 매진됐으며 빠른 시간내에 물량 5천건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블로그는 앱을 이용해 회원가입 시 사진인화 20장 무료, 포토북 500원 상품권, 최대 5천원 제공되는 3종 쿠폰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본인이 직접 만들 수 있는 폰케이스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