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플러스(대표 오승균)는 ABS재질과 가죽재질을 결합한 스탠딩 핸드폰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스마트폰용 특수케이스 및 태블릿PC용 키보드케이스 개발, 생산업체인 밥플러스는 이번 스탠딩 케이스 출시에 앞서 특허등록도 함께 진행됐다.

스탠딩 핸드폰케이스는 ABS재질 과 가죽재질의 조화를 통한 내구성과 질감 향상을 이룬 스탠딩 핸드폰케이스 이다.

ABS재질 케이스에 단말기보호와 질감의 고급화를 위한 고무코팅을 더 했으며 케이스 후면을 가죽재질과 완충재를 사용해 손에 느껴지는 질감을 향상시키고 충격보호를 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핸드폰 거치가 가능한 스탠딩 핸드폰거치대가 일체형으로 제작됐다.

핸드폰을 가로, 세로 거치가 가능한 스탠딩 기능과 단말기사용 중 손에서 떨어짐을 방지하는 그립기능이 일체형으로 돼 스탠딩을 접을 시 케이스 뒷면이 단조롭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동영상 시청 시 가로, 세로 거치가 가능해 책상위에 거치하고

동영상 시청도 가능하며 지하철, 버스, 도보 등 공공장소에서의 스마트폰 사용 중 단말기를 떨어트릴 위험에서 방지하는 그립기능을 추가해 안전성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된 스탠딩 핸드폰케이스 제품은 삼성 갤럭시S6, S6엣지, S7제품과 애플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등 5가지 모델용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검정, 네이비블루, 로즈골드 의 3가지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판매 중 이다.

한편, 단체구입 및 판매 대리점 상담문의는 밥플러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향후 새 모델을 대상으로 제품개발 진행 중 이며 해외 판매를 추진 중 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