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국내 기업 (주)클래시스와 전략제휴를 통해 7월 한국에 론칭한다.

스케덤은 여성소비자를 겨냥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화장품을 지향하고 자생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라인으로 구성됐다.

㈜클래시스 권희정 코스메틱 팀장은 “그동안 스케덤은 한국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한 전략 수정으로 국내 론칭 계획을 준비했다”며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등 아시아 화장품 시장의 특성을 고려한 특화 제품(project-A)출시를 계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케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마켓을 통해서도 만패될 예정이다.

한편, 스케덤의 스마트 넥크림은 아마존 베스트 1위(Facial Lactic Acids Category 2016년5월4일기준), 얼티메이트 아이크림은 베스트 3위(Eye Treatment Creams Category 2016년5월5일기준)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