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KS클라우드>

KS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서버를 59,000원에 제공하는 노마진 특가서버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이벤트는 지난 1탄보다 사양이 높아져 CPU 4vCore와 메모리 6GB, 스토리지 SSD 100GB로 기존 98,000원에 제공되고 있던 클라우드 서버다.

특히 1탄과 마찬가지로 2탄에서도 SSD 스토리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1,000GB의 트래픽과 웹DNS, 웹메일, 모니터, 관리대행 1단계 등 9가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 고객에게 방화벽을 무상으로 제공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클라우드 설계가 필요한 경우 전문가가 직접 방문, 시스템 구성과 설계 및 이전, 클라우드 전환 및 이용 여부 검토 등의 컨설팅을 해준다. 뿐만 아니라 타사 서버호스팅이나 클라우드서버 사용 고객이 KS클라우드로 이전할 경우, 이전에 필요한 기술지원도 무료로 제공한다.

앞서 KS클라우드는 모든 클라우드 서버의 스토리지를 가격 변동 없이 SSD(Solid State Disk)로 교체한 바 있으며, 100만 IOPS를 달성했다.

KS클라우드 관계자는 “이번 노마진 특가 서버 외에도 글로벌 로드밸런싱 2개월 무료, 스타트업 기업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서버 이용료를 3개월간 무상으로 제공 해주는 등 클라우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노마진 특가서버 이벤트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S클라우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는 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서버호스팅, 도메인, 동영상, 문자메시지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KACI)의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을 받고 KACI의 클라우드 표준화 포럼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